으로 사용을 하죠!
저같은 경우는
예전에 이카운트에서 제공하는 웹메일 계정을
아웃룩에 연결해서 사용했었는데요.
네이버가 워낙 편하다 보니 아웃룩 메일 적응이 어려워서
네이버 메일을 이용했었어요.
그렇다 보니 외부에서 바라보는 신뢰성 문제 등도 있고,
결정적으로
링크드인 회사페이지를 생성하려면 웹메일을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다시 웹메일을 세팅하게 되었어요.
기존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신규 이메일 세팅하는 내용은
찾기가 어려워서 직접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얻어낸 결과입니다.
https://help.cafe24.com/cs/cs_faq_view.php?idx=3637&utm_source=hostingadmin&utm_medium=chatbot
링크를 그대로 따라가주세요!
두번째에 있는 cafe24 무료 웹메일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고 나면,
왼쪽 메뉴바에 웹메일 관리 탭이 추가로 뜨게 됩니다.
나머지 사항들은,